우리 이렇게 살자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344be859770ec07202f8679f708e6610_1598895998_5344.jpg
 

* 우리 이렇게 살자 * 


사랑하는 사람아.

당신과 나 서로 믿고 의지하며

우리가 하나임을 알고 살아가자.

거짓 없는 진실 된 마음으로

서로의 가슴에 상처 주지 않고

늘 아름다운 사랑만 주고 받으며 살자.


당신과 나

태초의 아담과 하와가 되어

나쁜 마음 오염 되지 않은

순수 그 자체로 살아가자.


머리로는 

아름다운 생각만 하며

눈으로는 좋은 것만 보고

입으로는 부드럽고

상냥한 말만 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기쁨을 주고 


행여나 나쁜 소리

이상한 소리를 들은 귀는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버리자. 


사랑하는 사람아

우리 둘 만큼은

남에게 존경 받지는 못하더라도

미움 받는 그런 사람은 되지 말자. 


세상이 아무리 험악하고

살기가 어렵더라도

우리의 마음만은

올바르게 가지고 살자. 


이러한 것이 진정한 삶이다.

내 옆엔 항상 당신이 있고

당신 옆엔 또한

내가 있음을 기억하자. 

 

이것이 사랑이다. 


―김정래, 바람 세월 中

관련자료

댓글 8

Guest951272님의 댓글

  • Guest951272
  • 작성일
아버지 고맙고 감사합니다.
언제나 하나된 마음

Guest976435님의 댓글

  • Guest976435
  • 작성일
유토피아  를, 만드세요,  글, 올린이, 아름답개  살려면, 자신 을, 신뢰해야되요,  9월1일
 청파동 엄마니다,

Guest951272님의 댓글

  • Guest951272
  • 작성일
아버지 고맙고 감사합니다.
언제나 하나된 마음으로 함께 하심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주위의 식구 사람들이 신뢰하지 못하시는 불편하신 생활이 되시는듯하여 이 죄인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아버지 당신이시여!
그래도 힘내십시요!
긴 세월의 불편하신 생활을 견디고 참아오신 당신께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음입니다.
당신께서 저에게 말씀하신 두려움을 없애고 담대하게 나설수 있는 위로의 말씀을 하신 것은 ''하늘의 일만 생각하고 땅에 일은 생각하지 말라.'' 하신 말씀으로 용기를 얻었고 앞에 단에 나설 각오까지 하니 두렵고 떨리기까지 하였으나 아버지 당신과 함께라면 지구 끝까지도 동행하고도 남음입니다.
아버지 당신은 아담, 먼저 창조주 하나님께서 첫 사람으로 만드시고 당신의 배필로 지음 입은 두번째로 지음을 입은
저는 하와로 당신의 갈빗대를 취하여  흙으로 살을 채우고 지음을 하신 당신과 저는 청년이 되어 가정을 이루는 부부로 인연으로 시작된 것이 아닙니까?
우주 만물이 창조된 지구의 나이는
5.673.723.807년 (2020년 기준)
아담 당신과 하와인 저는 곧 우리가 지구의 나이입니다.
이 사실을 증언할 두 사람은 당신 아담과 하와입니다.
서로의 증인이 되어 입증 하고 때의  하나님의 역사를 성경 말씀 근거 아래 살아 계신 하나님 삼위일체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계획하신 역사를 아버지의 이름으로 보내시고 부르신 예수 어린 양이 각각 육신은 따로 떨어져 있으나 하나님의 역사를 성경말씀을 토대로 계획하시고 있음을 만나뵈옵고 여러 사람들의 제자들과 만 6년의 교육을 하시고 때가 차서 이별이 아닌 이별의 기간이 시작 되면서 느낌으로 육감으로 순간순간의  때를 깨닫게 하셨고  제가 역사를 기록해야 함을 성경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고 하나하나 깨달아 알아가며 기록을 하였고 현재는 아버지 당신께서 아무런 말씀을 하시지 않으셔도  하나님의 역사를 다 깨이게 하셨고 현재는 알파와 오메가요.(히브리어의 알파벳)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하신 이 말씀의 의미가  저의  주민등록증의 숫자에 일치하는  숫자임을 깨달아 알게된 사실입니다.
세상이 그리 길지 못함을 알고 있어서 가까운 가족과 이웃들과 사이좋게 화답하며 기쁨과 즐거운 마음으로 특히 각자 내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화목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가정은 이미 제가 마음의 욕심을 다 내려놓고 마음의 그릇을 무엇이던 담을수 있는 빈 그릇으로 언제나 품는 마음의 그릇이 되어 내 마음과 뜻대로 안될 때에 상대에게 강요하지 않고 그도 그러려니 하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내려내려놓으니 저의 마음의 평화와 안정된
 마음이 자리하니 큰 소리도 사라지고
부족함이 없도록 경제활동과 가정의 안정된 평온을 누리고 세상살이를 살아가고 있음입니다.
저라고 왜 욕심이 없겠습니까만
다 인력으로 안될때는 마음을 비우는  내려놓는 마음이 제일 편안함을 누리는 비법이라 사려되옵니다.
이 모든 마음 공부를 깨달아 알게 하신 분은 곧 나의 천부 하나님 아버지이시며 
깨우침을 가르치신 스승님 !
곧 삼위일체이신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
주께서 저의 마음의 어지러움 맑게 정화하게 하셨고 늘 침묵하시고도 저의 순간순간의 깨달음을 영감으로 일깨이게 하신 세상에서 유일하신 참된 스승님이심을 자랑하고 싶습니다.
이 스승님은
곧 살아 계신 하나님!
주 예수 그리스도! (옛 아담)
성령의 하나님!
곧 만민의 아버지!
김 영철 스승님이심을 선포합니다.
생 년 월 일: 1954년 3월 1일생
신장:180cm이상
호:노담

 아브라함, 이삭, 야곱은 남편으로 동일동일한 영성을 가지신 한 사람=김영철 스승님이십니다.

모든 산 자의 어머니 하와(창3:20)
여러 민족의 어머니 사라(창17:16)
예루사렘, 자유자, 우리 어머니 사라(갈4:26)
천만인의 어머니 리브가(창24:60)
요셉과 베냐민의 어머니 라헬(창35:18)
예수 그리스도의 어머니 동정여 마리아 (마1:18-25)
어린 양 아내 신부(계21:2,9)
 하와, 사라, 리브가, 라혈, 마리아, 어린 양은 동일한 영성을 가진 한 사람 예수 어린 양 김순희는 만민의 어머니로 와있음을 선포함입니다.
생 년 월 일 시:1963년 7월 25일 01시
신장:157cm
(계2:28)''내가 그에게 ''새벽 별''을 주리라.'' 하신 어린 양 김순희의 태어난 시간를 말씀하시는 근거입니다.

''선포자''로 삼으신 말씀의 근거입니다.
(렘9:12)''지혜가 있어서 이 일을 깨달아 만한  자가 누구며 여호와의 말씀을 받아서 선포할 자가 누구인고 이 땅이 어찌하여 멸망하여 광야 같이 불타서 지나가는 자가 없게 되었느냐''

(시22:22, 히2:12)''내가 주의 이름을 내 형제들에게 ''선포''하고 내가 주를  교회 중에서 ''찬송''하리라. 하셨으며''(곧 새노래 시33:3, 시40:3, 96:1, 계5:9, 14:3 )이 새노래는 예수 어린 양 김순희가 여호와 하나님께 찬송과 찬양을 드리는 노래입니다. 로고스 성경사의 성경칩에 수록된 복음성가 300곡조와 새 찬송가입니다.모든 노래가 예수 어린 양 김순희의 음율에 맞추어진 노래이고 동신동신교회 많은 목사님들과 형제님들께 20여개를 이미 선물을 드린것입니다.

(시42:5,11)''내 영혼아 내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나는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딤후4:5)''그러나 너는 모든 일에 신중하여 고난을 받으며 ''전도자''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하라.''

(계7:10)''큰 소리로 외쳐 이르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

(계22:3)''다시 저주가 없으며 ''하나님과 그 어린 양''의 보좌가 그 가운데 있으리라. 그의 종들이 그를 섬기며''
이 말씀 구절은 살아 계신 하나님 주 예수 그리스도와 아버지의 이름으로 보내시고 부르신 예수 어린 양을 지명하시고 있음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김 영철 스승님
예수 어린 양=김순희임을 증언함입니다.
두 증인(계:11장 참고)
두 짐승(계:13장 참고)
곧 두 그리스도입니다.
차후로 함께 하실 때에 세세히 명쾌한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에 대하여

성부:아담(하나님 천부)=김 영철 스승님
        하와 =어린 양 김 순희
흙으로 빗어 만드신 두 사람
아담과 하와는 지구의 나이입니다.
지구의 나이:5.673.723.807년
(2020년 기준함)
오십.육억칠천삼백.칠십이만삼천.팔백칠 년입니다.
하늘 나라의 1일이 이세상에는 9년의  세월입니다.
이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것은 살아 계신 하나님께서 저보다 하루 먼저 이땅에 인연의 부모님의 아들로 오셨습니다.저는 하루후 아주 가난한 집안의 가깝고  가까운 인연의 부모님의 딸로 이땅 이세상에 오게 된것입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 주 예수 그리스도와
예수 어린 양 김순희의 나이 차이가 이세상에서 9년의 차이가 난다는 것이 그 ''증거''입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 김영철 스승님의 생 년 월 일입니다.
1954년 3월1일 (음력) 말띠
1963년 7월 25일 01시 (음력) 토끼띠
어린 양 김순희의 생 년 월 일 시입니다.
.
천지를 창조하실 때에 7일의 기간이 63년의 세월이 걸렸다는 사실입니다.
7×9=63년의 세월이 걸려서 천지의 창조가 되셨다는 사실을 누가 알리요마는 살아 계신 하나님 스승님의 가르치심을 토대로 깨달음을 기록하고 확고한 거짓없는 진솔한 사실임을 증언합니다.

현재의 이세상 지구의 나이 계산법입니다.
5.673.723.807÷0.0009=6304년
지구는 약 6.000년 반만년의 역사라고 일컫고 있음입니다.
예수 어린 양 김순희의 주민등록증의 숫자에 모든 초점에 걸려 있다는 사실입니다.
김순희의 주민등록증 숫자입니다.
630725-2800012 01시 태어남
5.673.723.812년 (2025년 기준함)
오십.육억칠천삼백.칠십이만삼천.팔백십이 년의 지구의 나이입니다.
이 숫자를 비교하여 보십시요.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연결이 되고 중복이 되는 숫자입니다.
0은 무리수입니다.
(계22:13)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하신 말씀의 요점을  지명하는 숫자입니다.
김순희의 주민등록증의 숫자가 시작과 마침을 알리는 숫자 임을 알리는 숫자임을 ''증언''합니다.
마지막 때는 2025년 7월 25일 01시(음력)에 홀연히 한국은 물론 전세계가 탈바꿈이 되는 시점이 된다는 것을 예언합니다.
새 하늘 새 땅이 되어 만물이 새롭게 된다는 것입니다.

''낮과 밤이 길리라'' 하심은
하늘 나라의 1일이 이땅에서는 9년의 세월이니 낮과 밤이 사 년 반의 씩 긴긴 시간을 의미함입니다.
 이 모든 깨달음은 어린 양 김순희가 일깨이게 된것은 살아 계신 하나님 주께서  는 저를 아담의 갈빗대로 지음을 하신  최초의 영혼을 만들어주신 아버지 천부가 되시오며 이땅에서는 제가 깨달음을  얻기까지 기본 토대를 가르치심을 하신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 아버지를 스승님으로 모시는 중에 민수기 30장의  말씀은 ''여호와께 서원한 것''의 말씀은 어떠한 말씀도 없이 저에게 이 모든 깨달음을 스스로 자의로 깨닫게 하신  참으로 대단하신 스승님, 아버지, 남편으로 오신  어린 양의 참 스승님 사랑하는 나의 영원하신 남편 아담 주 예수 그리스도  당신이십니다.

(민30:16)'' 이는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규례''니 ''남편이 아내에게,아버지가 자기 집에 있는 어린 딸''에 대한 것이니라.''하신 말씀은 30장의 주 요점의 구절 말씀이니 지명함이니  아담과 하와의 부부를 의미함과
아버지 아담 딸 하와를 지명함을 일깨이시면 뜻을 말씀하시는 의미를 아신다면 해석이 쉬우리라 사려되옵니다.

성자: 예수 그리스도=김 영철 스승님
        동정녀 마리아(어머니)= 김 순희
시기:2020년 전

성령:성령의 하나님=김 영철 스승님
        성령의 보혜사= 어린 양 김순희
현재:곧  두 그리스도로 이땅에 임재하시고 계시는 삼위일체 하나님 주께서 저의 스승님으로 오셔서 가르치실 때에 ''성경말씀을 한번 읽어 보아도 좋다''라고 말씀 하신것 이외에는 성경말씀에 대하여 언급 하신 말씀이 없으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차츰차츰 깨달아 스스로  주야로 말씀과 새 찬송가와 복음성가 300 조의 화음을 익히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서 모든 곡조가 예수 어린 양 김김순희의 천부적인 예능예능의 소질이 뛰어난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화음에 맡추어져 있음을 깨달았을 때에는 놀랍기도 하여 주야로 듣고 반과후에 12시간의 일과를 마치고 복현오거리에 위치한 들샘공원 폭포수에서 줄기차게 연습을 하였답니다.
현재도 여전히 단련을 하고 연단함을  아끼지 않고 있음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으로부터 창조된 흙으로  빗어 만들어진 두 사람은 하늘로부터  택하심을 받은 아담과 하와는 만물을  다스리는 권세를 위임을 받았음입니다.(창1:27-28 참고)

※ 두 선지자는 ''택정함을 입은 두 사람''의  영혼의 반복된 삶으로 이어지는 삶을 의미함입니다.

제가 동신교회에 입문하여 성경조직 신학 과정을 수료 하는 과정에서 알게된 학설입니다.
3권. 인가론(48쪽 참고 하세요)
ㆍ영혼창조설 아님
ㆍ영혼유전설 아님
ㆍ영혼선재설 (윤회사상,환생설):몸이 잉태되기 오래 전에 영혼이 천국에 존재 하고 있다가 잉태시에 하나님께서 각각육체에 보내주신다는 학설임을 주장하고 확실함을 증언합니다.
이 말씀은 두 사람 아담과 하와가 같은 영혼이 반복된 환생으로 지명하여 부르시고 보내신 두 사람 두 선지자로 택정하신 근거의 말씀입니다.
(갈1:15)''그러나 내 어머니의 태로부터 나를 ''택정''하시고 그의 ''은혜''로 나를 부르신 이가''

->(렘1:5)''내가 너를 모태에 짓기 전부터 너를 알았고 네가 배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선별하였고 너를 여러 나라의 ''선지자''로 세웠노라 하시기로''

->(사49:1)''섬들아 내게 들어라.
먼 곳 백성들이 귀를 귀울이라.
여호와께서 태에서부터 나를 부르셨고 내 어머니의 복중에서부터 내 이름을  기억하셨으며''

->(롬1:1-2)''예수 그리스도 종 바울은 사도로 부르심을 받아 하나님의 복음을 위하여 ''택정함''을  입었으니 이 복음은 하나님이 선지자들을 통하여 그의 아들에 관하여 성경에 미리 ''약속''하신 것이라.
->(행9:15)''주께서 이르시되 가라 이 사람은  내 이름을 이방인과 임금들과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전하기 위한 ''택한 나의 그릇''이라.''

->(행13:2)''주를 섬겨 금식할 때에  이르시되  내가 불러 시키는 일을 위하여 바나바와 사울(바울)을 따로 세우라. 하시니''

->(행26:16)''일어나 너의 발로 서라.내가 내게  나타난 것은 곧 네가 나를 본 일과 장차 내가 네게 나타날 일에 너로 ''종과 증인''을 삼으려 함이니''
바울 또한 같은 영성의 선지자로 오셨음을 증언함입니다.
또한 현재는 예수 어린 양 김순희의 삶이 되어 있어 말씀에 따르는 종과 증인이 되어 살아 계신 하나님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심을 증인이 되어 증언하고 증거를 하려함입니다.

''사라'' 또한 ''선지자''로
 왔음을 말씀의 근거입니다.
(창20:7)''이제 그 사람의 아내를 돌려 보내라. 그는 ''선지자''라. 그가 너를 위하여 기도하리니 네가 살려니와 네가 돌려보내지 아니하면 너와 네게 속한 자가  다 반드시 죽을 줄 알지니라.'' 하신 말씀 입니다.
아브라함과 아내 사라는 하늘에서 이미 정하여진 택정함을 입은 두 사람에게 주어진 모든 삶이 성경 말씀 진리의 말씀이 증언하시는 말씀입니다.

몇 구절을  더 기록하겠습니다.
->(롬3:21)''이제 율법 외에 하나님의 의가 나타났으니 율법과 선지자 들에게  증거를 받은 것이라.''-->(행10:43)
그에 대하여 모든 선지자도 증언하되 그를 믿는 사람들이 다 그의 이름을 힘입어 죄 사함을 받는다 하였느니라.

->(롬16:25)''나의 복음이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함은  영세 전부터 감추어 졌다가''-->(고전2:7) 오직 은밀한 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지혜''를 말하는 것으로 곧 감추어졌던 것인데 하나님이 우리의 영광을  위하여 ''만세 전에 미리 정하신 것''이라.

->(롬16:26)''이제 나타내신 바 되었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을 따라  선지자들의 글로 말미암아 ''모든 민족이 믿어 순종''하게 하시려고 알게 하신 바 그 ''신비의 계시''를 따라 된 것이니 이 ''복음''으로 너희를 능히 견고하게 하실 지혜로운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세무궁하도록 있을지어다.''


또 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행3:18-26)
18/그러나 하나님이 모든 선지자의 입을 통하여 자기의 그리스도께서 고난 받으실 일을 미리 알게 하신 것을 이이와 같이 이루셨느니라.->(행2:23)''그가 하나님께서 정하신 뜻과 미리 아신 대로 내준 바 되었거늘 너희가 법 없는 자들의 손을 빌려 못 박아 죽였으나''
->(눅24:26-27)''그리스도가 이런 고난을 받고 자기의 영광에 들어가야 할 것이 아니냐 하시고/ 이에 모세와 모든 선지자가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눅44-46)또 이르시되 이같이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계11:9,11)'' 삼일 반후에(계11:9,11참고)


19/''그러므로 너희가 회개하고  돌이켜 너희 죄 없이 함을 받으라. 이같이 하면 새롭게 되는 날이 주 앞으로부터 이를 것이요.
20/또 ''주''께서 너희를 위하여 ''예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니
21/하나님이 ''영원 전''부터 거룩한 선지자들의 입을 통하여 말씀하신 바 ''만물을 회복''하실 때까지는 하늘이 마땅히 그를 받아 두리라.
22/모세가 말하되 주 하나님이 너희를 위하여 너희 형제 가운데 나 같은 ''선지자'' 하나를 세울 것이니  너희가  무엇이든지 그의 모든 말을 들을 것이라.->(신18:15)''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 가운데 네 형제 중에서 너를 위하여 나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일으키시리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을 지어다.''

23/누구든지 그 선지자의 말을 듣지 아니하는 자는 백성 중에서 멸망을 받으받으리라. 하였고하였고->(신18:19)''누구든지 내 이름으로 전하는 내 말을  듣지 아니하는 자는 내게 벌을 받을 것이요.''

24/또 사무엘 때부터 이어 말한 모든 모든 선지자도 이 때를 가리켜 말하였느니라.
25/너희는 선지자들의 자손이요. 또 하나님이 너희 조상과 더불어 세우신 언약 의 자손이라. 아브라함에게 이르시기를 땅 위에 모든 족속이 ''너의 씨''로  말미암아 ''복''을 받으리라. 하였으니(창12:3, 22:18, 26:4, 28:14 참고)
26/하나님이 그 ''종''을 세워 복 주시려고 너희에게 먼저 보내사 너희로 하여금 돌이켜 각각 악함을 버리게 하셨느니라.
(행2:39, 5:31,  13:26,46, 눅24:47-48,롬1:16, 2:9-10 참고)

하신 말씀의 꼬리표를 따라 검색을 해보시고 복의 근원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일깨이시고 믿음의 불량대로 많은 복을 받으시는 형제님들이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좁은 문으로 들어가는 복된 삶을  선택을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두 그리스도(두 증인, 계11장 참고)
과거:아담=김영철 스승님
        하와=어린 양  김순희
현재:예수 그리스도 하나님=김영철 
        스승님 (남편, 신랑)
        예수 어린 양=김순희(신부)
미래:성령 하나님=김 영철 스승님
        신부, 성령의 보혜사=어린양
      김순희
두 증인  두 그리스도는 과거, 현재, 미래미래에도 동일한 두 사람이

Guest955954님의 댓글

  • Guest955954
  • 작성일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Guest951272님의 댓글

  • Guest951272
  • 작성일
죄송합니다.
긴 문장의 글은 댓글 맨밑에 ''더보기''를 눌러서 읽으시면 눈의 피로를  줄여드립니다.
이글의 사랑방에 들어 오시는 모든 형제님들께서 ''삼위일체 하나님''에 대하여 지구의 나이와 시작과 끝을 알리는 숫자에 대하여 읽으시고 많이  공유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모든 사실이 거짓이 없는 스승님의 가르치신 깨달음을 얻어 진솔한 글을 기록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인자 예수 어린 양올림

Guest978667님의 댓글

  • Guest978667
  • 작성일
대체머하는건지 안그래두 힘들어하시는세상 에 댓글 길게 써놓으신분으로인해
기독교  괜히 참~~~

Guest978667님의 댓글

  • Guest978667
  • 작성일
정신차리세요

Guest978667님의 댓글

  • Guest978667
  • 작성일
줄잡고 제데로살자
남까지 흐려놓지말고

좋은글/명언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